본문 바로가기
딸기아꼬삥 스토리/Kitchen

바나나식초 만성피로증후군

by 딸기아꼬삥 2015. 7. 2.
반응형

바나나식초
큰병 하나 작은병 하나
큰거는 내꺼 작은건 엄마꺼

일단 내가 먹어보고 효과 있으면
꽃다운 그사람도 먹이자ㅋㅋ

만드는 방법
식초:황설탕
1:1
바나나 많이ㅋㅋ

1:1:1로 하라는데 전 바나나 좀 더 많이 넣었어요ㅎㅎ


한나절 실온에 두었다가 냉장고에 넣고 열흘정도 후 먹으면 되요.

바나나는 걍 집어먹고 식초는 한잔씩 마시라는데 좀 강한 느낌이 들면 물에 타먹어도 되요.
걍 홍초 같은 느낌일 것 같아요.

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주고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대요.

사촌동생이 "변비"라는 단어만 보면 내 생각이 난다며...ㅋㅋㅋㅋㅋ

이 바나나식초도 그래서 권해주고 싶었다며..ㅋㅋㅋㅋㅋ

자긴 효과를 확실히 봤다며..ㅋㅋㅋㅋㅋ

그래서 도전해 봅니다.

후기 곧 올릴게용ㅎㅎ
반응형